본문 바로가기

고풍 재테크/애드센스

SC제일은행 외화종합통장 및 입출금통장 개설 준비물!(애드센스 수익금 수령)

어느덧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를 돌파해서 SC제일은행에 방문하여 외화종합통장 및 입출금통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수익금을 수령하기 위한 은행을 선택하는 방법외화종합통장 및 입출금통장을 개설하기 위한 준비물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SC제일은행 외화종합통장SC제일은행 외화종합통장


원래는 수익금이 100달러가 되기전에 미리 만들어 놓고 진행을 해야되는데 조금은 늦어졌네요.


우선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기 위해 외화입출금통장을 만들 때 은행을 선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월 300달러 미만 : SC제일은행(스탠다드차타드 은행) - 수수료 무료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월 300달러 이상 : 우체국 - 수수료 5,000원




SC 제일은행의 경우 300달러 미만을 송금받는 경우는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300달러 이상을 송금받는 경우는 수수료가 1만원입니다.


그래서 거의 대부분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받으시는 분들은 SC제일은행에서 계좌개설을 많이 하십니다.



타 은행들의 경우 대부분 건당 1만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300달러 미만일때는 SC제일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여 수익금을 수령하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300달러 이상을 송금받을 때는 우체국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우체국의 경우 20,000달러 미만의 경우 수수료가 5,000원이기때문에 애드센스 수익금이 300달러를 초과하시는 분들은 우체국에서 계좌를 개설해서 수익금을 수령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


다음으로 외화입출금통장을 개설할 때  필요한 준비물입니다.

제가 개설하려고하는 SC제일은행 수내지점에 연락을 취해서 물어본내용입니다.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또는 본인 명의의 공과금납부확인서




때에 따라서는 재직증명서등이 필요한 경우도 있는데 본인 주민등록소재지에 있는 지점에 방문하여 개설할 경우에는 없어도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주민등록등본의 경우 인터넷의 민원24사이트를 통해 출력하시거나, 주민센터에 신분증만 가져가시면 바로 뽑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만 있으면 무난하게 외화종합통장 및 입출금통장을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방문한김에 인터넷뱅킹도 신청하고,  직원분께서 아이언맨이 새겨진 체크카드도 신청 해달라고 하셔서 이것저것 많은 업무를 보고왔네요.

  

SC제일은행 기념품SC제일은행 기념품


직원분의 실적에 도움되는 일을 많이 해드렸는지 기념품으로 칫솔, 치약 세트를 주셨습니다.

이제 외화종합통장과 입출금통장까지 개설했으니 통장에 애드센스 수익금이 두둑히 쌓일 수 있도록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네요~!


지금까지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수령을 위한 SC제일은행 외화종합통장 및 입출금통장을 개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