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풍 미식회

서현 일본라멘 맛집 유타로

오늘의 포스팅은 분당 서현의 일본라멘 맛집 유타로 후기입니다!!


분당지역에 일본라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가봤을만한 곳이죠.


분당지역에서는 아마도 제일 유명한 일본라멘집이 아닐까 싶어요.


일본라멘을 좋아하는 저는 두달정도에 한 번씩은 찾아가는 맛집입니다.


유타로 입구유타로 입구


유타로의 입구 모습입니다. 


10월1일(일)날 방문을 했는데 낮부터 보슬보슬 내리는 비가 저녁까지 이어졌네요.


그래도 유타로는 항상 대기줄이 있습니다.


맨 처음에 줄을 서기 시작했을때는 앞에 6팀정도 였는데 대략15분~20분정도면 다 빠집니다.


아무래도 메뉴가 일본라멘과 교자, 오꼬노미야끼로 이루어져 있기때문에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 기다리는 사람 대비해서 입장은 빠른입니다.


저희가 맨 앞에 대기하고 있을때 찍은 사진인데 뒤로 5~6팀정도가 대기하고 계셨습니다.


보통 식사시간때에 5~10팀정도 대기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입구를 정면으로 바라보았을때 왼쪽으로 대기줄을 서시면 되구요.


미리 들어가시기전에 메뉴판을 보시고 어떤메뉴를 먹을지 골라 놓으시는편이 수월합니다.


유타로 내부유타로 내부


매장 내부의 모습을 밖에서 찍어보았습니다.


대략 테이블은 9개정도 있고 각 테이블별로 식사시간은 보통 30분내외 소요되는듯 합니다.


밖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매장 내부는 역시 만석!!


참고로 유타로는 Break Time이 있습니다.


오후2시30분부터 오후5시까지는 Break Time이니 방문 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보통 손님이 많고 웨이팅이 있는 음식점일수록 바쁘고 직원들의 피로도도 크고 준비시간도 필요하기 때문에 적절한 Break Time을 이용해서 저녁시간을 준비합니다.


그래야 점심, 저녁시간때 밀려드는 손님들을 위한 준비를 잘 할 수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유타로 메뉴판유타로 메뉴판


유타로의 메뉴판입니다. 


일본라멘 맛집답게 메뉴는 단순하죠.


일본라멘으로는 시로와 쿠로, 소유라멘이 있습니다.


저희는 보통 돈코츠라멘으로 불리는 시로라멘을 시켜서 먹습니다.


다른 라멘들도 맛이 좋지만 감칠맛 나는 시로라멘은 따라갈 수가 없죠.


실제 매장내에서도 시로라멘을 가장 많이 시켜서 드십니다.


저희는 둘이 방문을 했는데 매력님께서 배가 많이 고프다고 하셔서 시로라멘에 면추가하고 오코노미야끼를 주문하였습니다.


참고로 메뉴판 왼쪽 밑에 취향에 따라서 마늘과 고추기름, 참깨, 후추, 시치미등을 달라고하면 더 줍니다.


시로라멘의 경우 먹다보면 조금 느끼할 수가 있기 때문에 마늘을 추가하셔서 국물에 넣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타로 오꼬노미야끼유타로 오꼬노미야끼


오꼬노미야끼가 나왔습니다.


유타로의 오꼬노미야끼의 특징을 말씀드리자면 소스가 많은편이고 야채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오꼬노미야끼 전문점들을 보면 특화된 메뉴들이 있는데 가장 일반적인 오꼬노미야끼라고 보시면됩니다.


고기나 해산물은 거의 없는편이기 때문에 고기와 해산물의 콜라보를 기대하신 분들이라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으며 그 대신 야채의 식감은 뛰어난 편입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무난한편이지만 제 입맛에는 소스는 조금 과한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본라멘만 먹는 것은 조금 질릴 수도 있기 때문에 오꼬노미야끼나 교자를 사이드로 주문하셔서 같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타로 시로라멘유타로 시로라멘


다음으로 유타로에 온 가장 큰 이유!!


바로 시로라멘의 등장입니다.


저희는 둘이가서 라멘을 2개를 먹기에는 뭔가 느끼하면서도 부족하기때문에 보통 라멘 하나와 오꼬노미야끼를 자주 시켜먹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매력님께서 하루종일 굶으신 관계로 시로라멘에 면추가를하고 오꼬노미야끼를 시켰지요.


라멘이 나오자마자 젓가락으로 몇 번 먹고나서 사진을 찍었네요..;;


따라서 위의 사진보다 양은 조금 더 많으며 반숙계란이 절반가량 들어가 있습니다.


시로라멘은 꽤나 감칠맛이나고 담백합니다. 


일본라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만한 기본 메뉴로 저희가 먹는 옆테이블에서는 여자분 혼자 오셔서 시로라멘에 생맥주를 한잔 똬~악!! 드시는분이 계실정도로 식사로도 훌륭하고 맥주 한잔 하기에도 부담없을정도 입니다.


유타로 음식유타로 음식


다음으로 음식들 전체 사진입니다. 


언뜻보면 시로라멘 2개와 오꼬노미야끼를 시킨것처럼 보이지만 라멘은 1개에 면만 추가해서 시킨 것입니다.


면을 추가할 경우에 1000원의 추가요금이 있는데 라멘 단품의 약 1/3정도되는 양의 면과 국물이 그릇에 담겨서 나옵니다.


단!! 다른 차슈나 계란, 숙주나물등은 없이 오로지 면과 국물만 추가로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이 많으신분이 시로라멘을 드실 때 면추가를 하시거나 두 분이상이 가셨을 때 라멘을 하나만 시키기엔 조금 모자라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면 추가를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김치는 제공이 안되기 때문에 김치는 달라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가져다 주십니다.


김치 왼쪽에 빈 그릇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마늘을 추가해서 제 국물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마늘을 넣었다고해서 매워지거나 하는것 보다는 조금은 느끼할 수 있는 국물의 맛을 잡아주고 살짝 얼큰한 정도이니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마늘을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렇게 둘이서 시켜 먹으니 오꼬노미야끼 아주 조금을 제외하고 다 먹었습니다.


분당에서 맛있는 일본라멘을 찾으신다면 서현의 유타로!!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유타로의 위치이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유타로 위치유타로 위치



서현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3-5분가량 걸어가시면 찾으실 수 있으며 가게의 유명세에 비해서 규모가 작으니 잘 찾으시길 바랄께요.


참고로 옆에는 노블레스 호텔이 있고 그 옆으로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것을 항상 볼 수가 있는데 그 집이 바로 유타로랍니다~!!


그럼 유타로에서 맛있는 일본라멘을 즐기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