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롯데리아 내맘대로플러스 할인 메뉴 이용 후기

오늘의 포스팅은 롯데리아의 내맘대로 플러스 메뉴 이용 후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skt 맴버십 내용 중 하나인 내맘대로 플러스에 대해서 말씀드린적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내맘대로 플러스를 이용해서 아웃백, 파리파게뜨, 롯데리아등을 이용하고 있네요.


그럼 우선 롯데리아에서 내맘대로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롯데리아 내맘대로 플러스롯데리아 내맘대로 플러스


skt의 맴버십 내맘대로 플러스로 롯데리아를 이용할 경우에 50%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1. 내맘대로 세트

2. 와규오리지널 콤보

3. AZ버거 오리지널 콤보




저 같은 경우에 내맘대로세트인 클래식 치즈버거와 치즈스틱 콜라 레귤러 사이즈를 원래 가격 7,400원에서 50%할인받은 3,700원으로 이용을 하였습니다.

정말 엄청 저렴한 가격이죠.


그리고 할인받은 금액만큼 T 맴버십 두툼포인트도 50%가 적립됩니다.

두툼포인트의 경우에는 상품권구매나 스타벅스커피등 할인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두툼포인트 사용안내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기본혜택으로는 1천원당 15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맴버십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수내동롯데리아 수내동점


제가 내맘대로세트를 포장구매한 롯데리아 수내동점입니다.

내부가 상당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저는 포장을 했지만 매장에서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롯데리아 음료 리필롯데리아 음료 리필


매장을 둘러보다보니 음료리필이 가능하네요.

1회에 한정해서 리필이 가능하다고합니다.

학창시절 음료 하나만 시켜놓고 친구들이랑 계속 리필해서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사진도 찍고 매장을 둘러보는 동안 제가 50%할인받아서 주문한 롯데리아의 내맘대로세트가 나왔습니다.

처음에 음료를 빼놓고 주셔서 당황했지만 말씀드리고 음료까지 잘 받아왔네요.

집에와서 포장을 열어본 롯데리아 내맘대로세트입니다.


내맘대로세트내맘대로세트


내맘대로세트의 경우 클래식 치즈버거와 치즈스틱 콜라레귤러사이즈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보기만해도 햄버거가 맛있어보이네요.

치즈스틱도 따뜻할 때 먹으니 참 맛있습니다.


앞으로 skt 맴버십을 이용해서 50%할인된 금액으로 자주 이용해야 할 것 같네요.

하지만 월1회밖에 이용할 수 없기때문에 매달 이용하는 수 밖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롯데리아 내맘대로플러스 할인 메뉴 이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