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분당 마사지 추천 서현 더풋샵 후기!

이번에 소개드릴내용은 분당 마사지로 추천드리는 더풋샵의 후기입니다.


몇일간 몸이 찌뿌둥하던차에 전신마사지를 받기위해 방문한 서현역 근처의 더풋샵입니다.

더풋샵의 입구사진입니다.

더풋샵입구더풋샵입구


입구가 깔끔하네요. 

밖에서봐도 환한불빛이 반겨줍니다.


정액권관련 내용입니다.

더풋샵 정액권더풋샵 정액권


100만원을 적립했을때 현금으로하면 115만원을 사용할 수 있네요.

100만원은 너무커서 가장 작은 22만원 정액권을 끊어보았습니다.


다음으로 다양한 차들이 있는 곳입니다.

차마시는곳차마시는곳


족욕을 받으면서 차를 한 잔 마시긴했는데 어떤차였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마사지를 받기전과 후에 차를 한 잔씩하면 참 좋겠죠.


족욕을 받는곳입니다.

족욕실족욕실


여느 마사지샵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마사지를 받기전에 가볍게 10분정도 족욕을하며 티타임을 갖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가격표입니다.

더풋샵 가격표더풋샵 가격표


정액권을 끊어서 회원가로 이용했습니다.

저는 아로마오일로 관리를 받는것은 좀 찝찝해해서 스포츠건식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60분에 33,000원에 이용을하였네요.

참고로 오른쪽에 회원권 사용기간도 있으니 기한내에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마사지실로 가는 통로입니다.

통로통로


여느 마사지샵과 크게 다르지 않죠.

해외에서도 마사지샵을 가면 항상 구조나 분위기가 다 비슷한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탈의실입니다.

더풋샵 탈의실더풋샵 탈의실


옷은 개인락커룸에 보관하시면됩니다.

그리고 상의와 하의를 본인 사이즈에 맞게 갈아입고 마사지를 받으러 가시면 됩니다.


샤워실입니다.

더풋샵 샤워실더풋샵 샤워실


딱 샤워만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시설이 깨끗한편이네요.



저는 마사지를 받기전에 샤워를 하고 방문을 했으므로 샤워실은 구경만 했네요.

아로마마사지를 받는분들은 마사지를 받으시고 샤워를 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마사지실입니다.

더풋샵 마사지실더풋샵 마사지실


저는 남성분께서 마사지를 해주셨는데 나름 시원하게 받았네요.

물론 마사지샵에서 마사지만 잘 받으면 되긴한데 약간의 아쉬움이 있긴했습니다.



첫 번째로 마사지를 하시기 직전에 담배를 피우고 오셨는지 담배냄새가 조금 났습니다.

그리고 마사지는 열심히 하셨는데 졸리셨는지 거의 3분에 한 번꼴로 심하게 하품을 하셨네요.

그래서 조금 불편한 기분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마사지는 괜찮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분당 마사지로 추천드리는 서현의 더풋샵 위치 말씀드리겠습니다.

서현 더풋샵 위치서현 더풋샵 위치


서현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피아자코코빌딩 2층에 있습니다.

주차의 경우는 건물에 자체 주차장이 있고 저는 밤9시 이후라 갓길에 주차를 하고 방문을 하였네요.


그럼 이상으로 분당 마사지로 추천드리는 서현 더풋샵에 대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제 돈주고 이용한 후기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