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맥도날드 2018 평창 에디션 코카콜라 컵 출시!!

이번 포스팅은 맥도날드에서 2018평창 에디션으로 출시된 코카콜라 컵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맥도날드는 버거킹과 함께 햄버거를 먹고싶을 때 자주 들르는 패스트푸드점입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이하여 평창에디션으로 코카콜라컵이 2차 출시가 되었습니다.


코카콜라컵 2차출시코카콜라컵 2차출시

2018 평창에디션으로 출시된 코카콜라컵은 단돈1,2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세트메뉴를 구매하였을 때 구입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CGV에서 구데타마콤보로 구데타마컵을 판매할때도 샀었는데 맥도날드 코카콜라컵은 상당히 저렴한편이네요.

얼른 구매해서 코카콜라컵에 콜라를 담아서 먹고 싶습니다.


구데타마콤보도 그렇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볼도 구매해서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데 코카콜라컵도 빨리 구매해서 요기나게 써먹어야겠습니다.


코카콜라컵 출시날짜코카콜라컵 출시날짜


1차 출시는 2017년 12월30일에 진행했고 이번이 2차 출시입니다.

2018년 1월4일 오전10시30분을 기점으로 2차 출시된 코카콜라 컵이 2종류가 있네요.


개인적으로 1차 출시된 컵보다 2차 출시된 컵의 디자인이 더 좋아보입니다.


코카콜라컵 설명코카콜라컵 설명


제품 상세 설명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아마도 가격이 저렴하기때문에 조기 소진될 것 같네요.

예상해보건데 몇일안에 품절될 듯합니다.



늦어도 주말안에는 구입을 해봐야겠네요.

참고로 세트메뉴 하나당 컵 1개를 구매하실 수 있고 콤보 메뉴와 해피밀은 제외됩니다.


코카콜라컵 5종코카콜라컵 5종


벌써 저희동네 맥도날드는 1차 판매된 코카콜라컵이 매진이 되었기에 2차 코카콜라컵도 금방 매진될 것 같네요.


구매에 성공한 뒤에 포스팅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맥도날드 2018 평창 에디션 코카콜라 컵 출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