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실버보험 보험료 절약방법 안내!

실버보험은 경우 노년생활보호를 위해 자식들이 부모를 위해 대신 가입하는 경우가 많은 효도보험이라고 불리죠.


실버보험의 경우 입원비와 치료비는 물론 간병 자금이나 치매에 이르기까지 진단금을 보장 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실버보험에 가입한 분들을 분석해보면 현재 납입하고 있는 보험료의 30~60%까지 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실버보험 보험료를 절약하는 보험 리모델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보험 리모델링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보험 리모델링을 통해

1. 보험료만 비싼경우 절약

2. 자신에게 맞는 보험 선택

3. 지출을 절약하고 재테크 할 수 있는 방법

이 3가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KFPS 한국금융포털서비스 보험리모델링센터는 서민들을 위한 무료 재무설계를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많은 분들께 재무설계 전 과정과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실버보험 1/2 절약하기 리모델링을 신청하셔서 무료로 진행되는 보험 리모델링 상담 받아보실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렇다면 보험료는 어떻게 줄일 수 있는 것일까요?

보험료 줄이기 재테크 및 리모델링 절차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보험리모델링 요청을 하시면 보험료를 줄이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가입되어 있는 보험증서분석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을 설계하고 보험료를 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종신보험과 의료실비보험 리모델링을 받고 쓸데없이 지출되는 보험료를 절약하였더니 월10만원 이상 아낄 수 있었네요.


다음으로 보험리모델링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장성 보험으로 890,000원 지출

저축성으로 400,000원 지출

총 1,290,000원의 월 보험료를 내고 계신분의 리모델링 사례입니다.


과연 혜택은 유지되면서 월1,290,000원의 보험료를 지출하고 계시는 분의 리모델링 분석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사용자의 보험 적합도에 따라 중복되는 보험과 사망위주의 보험을 해지하고 실손보험위주로 보험 리모델링을 진행하였네요.

그리하여 보장성 보험료를 312,000원으로 줄여서 578,000원의 보장성보험료 지출을 줄였습니다.

또한, 저축성 보험료도 400,000원에서 200,000원으로 줄여 총 778,000원의 보험료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단순히 보험료만 줄이는게 아닙니다!

객의 현재 환경에서 필요한 보험과 불필요한 보험을 잘 선정하여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만을 설계하여 리모델링을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KFPS 한국금융포털서비스에서 무료 보험 리모델링을 신청하면 

 위의 5단계를 통해 체계적인 보험리모델링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보험 리모델링과 함께 요청자의 보험료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한국금융포털서비스의 리모델링을 통해 본인에게 꼭 맞는 보험선택하시고 보험료 절약 받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 실버보험 리모델링 무료상담 신청 클릭 ★

↑↑↑↑↑


위의 실버보험 리모델링 무료상담 신청을 클릭하시면 무료상담을 하실 수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하며 더 자세한 내용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실버보험 리모델링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간단한 정보입력을 통해 무료 상담가능합니다.



그럼 보험 리모델링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보험선택하시고 보험료 절약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