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풍 미식회

분당 고기 맛집 수내 생고기집 삼겹살!

오늘의 저녁은 바로!

분당 수내동의 고기 맛집 수내 생고기집입니다.

수내동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는 수내 생고기집은 근처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고기 맛집입니다.

저도 가끔 방문해서도 먹지만 고기가 맛있어서 고기만 사다가 집에서 먹는 경우도 있을정도로 고기의 질이 좋습니다.


수내 생고기집 내부 모습입니다.

수내생고기집 내부수내생고기집 내부


주방쪽의 사진이네요 사진찍은쪽이 홀입니다.

내부에는 4인테이블로 8개 내외로 있습니다.

그리고 겨울을 제외한 계절에는 야외 테이블도 5개 내외로 있어서 야외에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평일과 주말에 저녁식사시간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끔은 대기를 해야할 때도 있죠.

주택가에 자리잡은 고기집답게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다음으로 수내 생고기집의 메뉴판입니다.

수내 생고기집 메뉴수내 생고기집 메뉴


저는 이곳에서 항상 제주 오겹살을 먹기때문에 한우와 다른 고기들의 맛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마 제주 오겹살이 맛있기때문에 다른 고기들도 맛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한우의 경우 600g 1근 단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편이 아닌데 역시 1++등급의 한우라 그런가보네요.



국내산 암돼지의 경우도 600g 1근을 기본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저희는 3명이서 방문을 하였기에 제주오겹살 600g 39,000원 짜리를 주문해 봅니다.


그리고 돼지고기를 드시고 1인분씩 추가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희도 살짝 아쉬워서 오겹살 1인분 200g 14,000원짜리를 추가해서 먹었네요.



오겹살 사진입니다.

수내 생고기집 오겹살수내 생고기집 오겹살


빛깔이 참 곱죠.

요즘에 핫한 삼겹살 전문점의 경우 통으로 나와서 잘라주는 경우가 많지만 이곳 수내 생고기는 고기들이 잘라져서 나옵니다.


사실 불판이 안타깝긴하지만 고기의 상태가 워낙 좋아서 맛이 최곱니다.

이곳 고기의 특징이라면 쫄깃쫄깃한 식감이 참 좋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이라면 꼭 방문해서 한 번쯤은 맛 보셔도 좋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단점이라함은 내부에 환기가 조금은 안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바닥이나 테이블이 깔끔하게 관리를 하셔도 살짝 기름진 부분도 있구요.


그래서 아주 어린애기가 있으시다면 추천드리지 않지만 그 외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수내 생고기집 상차림입니다.

수내 생고기집 상차림수내 생고기집 상차림


쌈과 파무침 두부, 콘샐러드등 여러가지 반찬들이 있습니다.

다들 맛도 훌륭하네요.

그리고 된장의 경우 2,000원짜리 주문을 한 것인데 맛이 아주 좋습니다.

꼭 드셔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을 보고 있자니 주말에 또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분당 고기 맛집 수내 생고기집의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내 생고기집 위치수내 생고기집 위치


수내동 102-1번지에 골목 모퉁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인근에는 수내고등학교와 동국대학교한방병원이 있습니다.


주차의 경우 따로 주차장이 있진않고 수내생고기집앞에 주차하셔야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도로 갓길에 주차를 하셔야하네요.


그럼 이상으로 분당 고기 맛집 수내 생고기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돈주고 사먹은 맛집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