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풍 미식회

굽네치킨 핫 갈비천왕 후기 분당 수내점!

굽네치킨의 신메뉴 핫 갈비천왕을 먹어보고자 분당 수내지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집에서 거리가 멀지않아 마감시간에 맞춰서 부랴부랴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해서 먹었네요.


굽네치킨 수내점의 외관입니다.

굽네치킨 수내점 외관굽네치킨 수내점 외관


새로생긴만큼 깔끔하게 잘 꾸며져있습니다. 

방문포장할때는 2,000원 할인이라는 문구도 적혀있네요.

단, 카드는 1,000원 할인인듯 합니다.


굽네치킨 분당 수내점의 내부모습입니다.

굽네치킨 수내점 내부굽네치킨 수내점 내부


요즘에 배달 혹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치킨집이 많죠.

하지만 굽네치킨 분당 수내점은 가게안에서도 맛있는 치킨과 가볍게 술 한잔 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도 외부 못지않게 엄청 깔끔해서 집에서 먹는 것보다 매장에서 먹는게 더 좋을듯합니다.



테이블은 보시는바와같이 4인으로 4개 테이블정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인테리어도 훌륭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치맥이 땡기는 날에는 방문 강추입니다!


다음으로 굽네치킨 분당 수내점의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굽네치킨 메뉴굽네치킨 메뉴


치킨메뉴가 17,000원에서 20,000원 안팎이네요.

위에 있는 메뉴들 중에 딱 절반정도 먹어본듯합니다.


못 먹어본것들도 맛을 봐야할텐데 언제가 될지..

반반시리즈로 여러가지 맛을 봐야겠네요.


다음으로 벽에 있는 광고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굽네치킨 광고굽네치킨 광고


아무래도 굽네치킨 갈비천왕이 신메뉴이다보니 광고에 힘을 쏟고 있네요.

저는 갈비천왕과 핫 갈비천왕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핫 갈비천왕을 시켜보았습니다.

첫 맛은 단짠! 끝 맛은 얼얼! 이라고 하는데 과연 그럴지 몹시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핫 갈비천왕을 시키면 밥과 비벼먹는 소스를 주는데 먹다 남은 치킨을 찢어서 밥과 비벼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다.

밥을 부르는 치킨이라는 위의 광고문구 말이 괜한 말이 아니었네요.


기다리다가 시간이 계속 남아서 벽에 붙은 원산지 표시판도 찍어보았습니다.

굽네치킨 원산지 표시굽네치킨 원산지 표시


한문장으로 요약하자면 굽네 폭립을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산입니다.

폭립은 돼지고기이기때문에 치킨은 100% 국내산 신선육을 쓰고 있네요.


15분여를 기다린 끝에 집으로 받아온 굽네치킨 핫 갈비천왕의 치킨상자입니다.

굽네치킨 치킨상자굽네치킨 치킨상자


항상 치킨은 저 상자를 열기전에 가슴이 두근두근 콩닥콩닥합니다.

과연 어떤 비쥬얼로 저를 맞이해줄지 궁금해지네요.

위에 사진에서 과연 서현진씨가 손가락을 야무지게 쪽쪽해댈 맛일지 폭풍흡입을 시작해봐야겠네요.


짜잔~~!! 드디어 굽네치킨 핫 갈비천왕의 모습이 드러났습니다.

굽네치킨 핫 갈비천왕굽네치킨 핫 갈비천왕


보기만해도 꽤나 맵게 생겼네요.

저는 특이하게도 매운음식을 보기만해도 땀이납니다.

냄새까지 맡으면 정말 땀이 많이나요.

가끔은 TV에서 나오는 음식을 보고도 그러니 참 당황스럽습니다.



어쨌거나 핫 갈비천왕을 먹어보니 맵긴맵습니다.

달고 짜고 그런맛보다 매운맛이 더 크게 다가오네요.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제 입맛에는 매울뿐.


매운 음식과 구운치킨 좋아하시는분들은 엄청 좋아하실듯하네요.


다음에는 맵지 않은 갈비천왕으로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굽네치킨 분당 수내점의 위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내3동에 동국대 한방병원과 수내고등학교 인근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알려드릴께요

031 - 711 - 9492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참고로 제가 밤11시20분쯤 전화를 드렸었는데 배달은 안되었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했네요.

아마도 배달 마감은 밤11시30분 전후로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밤에 야식으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고민 열심히하다가 영업시간이 끝나는 불상사를 맞이할 일이 없으시길 바래요.


그리고 수내점부근으로 정자1동점과 정자2,3동점, 분당동점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굽네치킨 핫 갈비천왕에 대한 후기를 마치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제 돈주고 사먹은 맛집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