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CGV 구데타마콤보 영화 안보고 콤보만 구입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CGV 구데타마콤보를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오로지 구데타마를 위해 저희집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서현CGV로 갔습니다.


9월28일부터 구데타마콤보가 전부 소진이 될 때까지 콤보를 팔고 있었습니다.



서현CGV 메뉴서현CGV 메뉴


  CGV에 영화도 안보고 팝콘과 음료수만 구입하러 갈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더군다나 팝콘과 음료수가 먹고 싶어서 간 것도 아닌 음료수통을 사기위해 CGV를 가다니 말이지요.


구데타마콤보의 가격에 17,000원으로 조금은 비싸네요.


음료수통만 아니었으면 그 돈으로 통닭을 먹는게 훨씬 가성비가 좋겠네요.


그래도 사진으로보기에 상당히 귀여워 보여서 여성분들이나 어린이들은 좋아할만하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당당히 점원에게 주문을 시작해봅니다.



구데타마콤보는 위에 그림에서 보이는 것과같이 4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콤보이기때문에 2가지를 고르면 되는거지요.


그런데 점원께서 오른쪽 2개는 품절이라고 말씀을 하시네요.


저는 팝콘에 들어가있는 구데타마를 가지고 싶었는데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왼쪽에 있는 녀석들로 주문을 하고 기다려 보았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CGV 팝콘도 먹을 기회이기때문에 2가지맛으로 주문해봅니다.


고소한맛과 달콤한맛을 주문하니 결제금액이 17,500원이 되었습니다.



주문을하고 조금 기다리니 금방 콤보가 나왔습니다.


구데타마콤보구데타마콤보



실제로 받아보니 괜찮네요.


무엇보다 매력님께서 너무 좋아하십니다.


사이즈가 딱 적당하게 앞으로 여기에 음료수나 커피를 넣어두고 차에다가 놓고 마시면 딱 좋을 사이즈입니다.


빨대가 꼽혀있는 구조이기때문에 들고다니면서 먹기에는 뭔가 조금은 불편할것 같네요.


시도해보지는 않았지만 저기 빨대를 막아도 거꾸로들면 음료가 쏟아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빨대와 음료수통간의 이격이 조금은 존재하기때문에 완전 밀폐시키는 음료수통보다 효율성은 떨어질 것으로 보이네요.


그래도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쥬얼만으로도 충분히 합격을 줄 수 있는 콤보가 되겠습니다.




구데타마 스템프구데타마 스템프



다음으로 구데타마콤보를 면밀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위에 꼽히는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탈부착이 가능한데 부착했을때 뭔가 딱 달라붙는 느낌은 아닙니다.


아주 헐거운것도 아니지만 그냥 적당히 붙어있는 정도가 적당한 설명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캐릭터 밑을 열어보면 빨간색으로 예쁜 스템프가 나옵니다.


음료수통의 기능에만 충실한게 아니고 다양한 기능을 접목시켰네요.



잽싸게 휴지를 한장 가져다가 스템프를 찍어보았습니다.


나름대로 잘 나오는게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를 떼어내면 음료수통 위에 동전이 들어갈만한 크기의 구멍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저금통의 용도로도 사용하라는 뜻인 것같네요.



스템프의 경우에는 다른 기능들과 같이 사용할 수 있지만 저금통의 기능과 음료수통의 기능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가 없으니 안타깝네요.


신나게 음료수통으로 사용하다가 질릴때쯤에 집에다가 놓고 저금통으로 사용하면 되려나요.


아무튼 사고보니 나름대로 만족스럽습니다.




서현CGV입구서현CGV입구



그리고는 유유히 서현CGV를 빠져나와봅니다.


서현CGV의 모습인데 1층에 영화관이 있기가 쉽지가 않은데 이용하기 참 편리합니다.


제가가본 영화관을 통틀어서 1층에 있는 것은 서현CGV밖에 없었네요.


고층에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야탑CGV도 지하에 있고하니 말이죠.



아!! 참고로 서현CGV의 구데타마콤보는 이제 매진이라고 합니다.


점원말로는 저희가 산게 마지막 물건이라고 이제 매진이라고 말씀하셨는데 또 물건이 들어왔는지는 직접 문의하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