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풍 미식회

분당 맛집 서현 서가앤쿡~!

오늘은 분당의 맛집 서현 서가앤쿡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서가앤쿡은 10년전 정도부터 꾸준하게 사랑받아오고 있는 음식 체인점이죠.

저도 강남역에서 대학생시절 처음 서가앤쿡을 가본 이후로 가끔 식사를 하러가곤합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에 있는 서가앤쿡을 다녀온 후기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서가앤쿡의 입구사진입니다.

서가앤쿡 입구


저는 2시쯤에 방문을 했었는데 하마터면 브레이크타임에 걸릴뻔했네요.

오후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방문 예정이신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내부사진입니다.

서가앤쿡 내부


매장이 상당히 넓습니다.

테이블도 빼곡히 있는게 아니라 여유있게 배치되어 있네요.

조그만 부페정도의 크기라고 생각되네요.

식사하는 테이블도 그런느낌이 드는군요.


창가쪽사진입니다.

서가앤쿡 창가


창가도 2면으로 시원하게 뚫려있습니다.

햇빛도 잘 들어와서 밖을 바라보며 식사하기에 참 좋습니다.


다음으로 메뉴판 안내드리겠습니다.

서가앤쿡 한 상 메뉴


서가앤쿡이 자랑하는 한 상 메뉴입니다.

저희는 참고로 목살 한 상에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그렇게해서 총29,800원이네요.

한 상 메뉴의 경우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다음으로 스테이크 샐러드 메뉴입니다.

서가앤쿡 스테이크 샐러드 메뉴


단품메뉴들로써 목살과 항정, 미트 스테이크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가앤쿡의 단품메뉴는 1인이 먹기에 양이 많습니다.

약1,5인분이라고 생각하시면 괜찮을것같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단품도 2명이서 먹어도 크게 부족함은 없는 정도입니다.


다음으로 파스타 메뉴입니다.

서가앤쿡 파스타 메뉴


파스타 메뉴는 총9가지가 있습니다.

저희는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를 포함시켜서 한 상 메뉴로했지요.

저희가 주문한 한 상 메뉴에 있는 목살스테이크와 게살 오이스터파스타를 단품으로 2개를 주문하여 먹는다면 39,600원이네요.

그런데 한 상 메뉴로는 29,8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물론 한 상 메뉴에 나오는 음식들이 단품메뉴보다 양은 더 적습니다.

조금씩 다양한 음식들을 먹는걸 선호하는 저로써는 한 상 메뉴가 제격이네요.


다음으로 필라프 메뉴입니다.

서가앤쿡 필라프 메뉴


필라프 메뉴는 총7개가 있습니다.

맨 위에 있는 커스텀필라프는 언제 한 번 꼭 먹어보고싶네요.

다른 메뉴들은 거의 먹어본듯합니다.


다음으로 리조또 메뉴입니다.

서가앤쿡 리조또 메뉴


리조또 메뉴는 총5가지가 있습니다.

사실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와 파스타중에서 고민을하다가 파스타를 먹었네요.

왠지 필라프나 리조또를 먹으면 다 못 먹을거 같아서 눈물을 머금고 파스타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다음으로 서가앤쿡 음료 메뉴입니다.

서가앤쿡 음료 메뉴


원래 음식점에 가면 꼭 음료수를 한 잔씩 먹곤하는데 이날은 물만 마셨네요.

에이드8종류가 있는데 한라봉과 망고, 딸기에이드가 딱 제 취향일것 같네요.



다음으로 음식사진들입니다.

저희가 시킨 서가앤쿡의 한 상메뉴 전체사진입니다.

서가앤쿡 한상


엄청 푸짐해보이지 않나요?

저 모든 음식들 가격이 29,800원입니다.

둘이서 먹기에 상당히 버거웠습니다.

결국에는 조금 남기고 왔네요.

원래 저 메뉴들에 빵도 있어야되는데 빵은 조리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하셔서 나중에 가져다 주셨네요.


서가앤쿡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입니다.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양도 많고 맛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샐러드의 양도 꽤 많아서 자칫 고기만 먹다가 느끼할 수 있는 부분까지도 잡아주네요.


다음으로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입니다.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


파스타도 양이 많네요.

무난하게 먹을만한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였습니다.

어찌보면 양이 많을까봐 파스타를 시켰는데 파스타도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습니다.


다음으로 서가앤쿡의 감자튀김입니다.

서가앤쿡 감자튀김


감자튀김만보면 조금 서운할수도 있는 양이네요.

하지만 전체적인 음식의 양을 생각한다면 감자튀김 또한 버겁습니다.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같이 얇고 긴 감자튀김이 아니고 버거킹처럼 두꺼운 감자튀김입니다.

맛은 괜찮은편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전체 한 상 사진에 등장하지 못했던 빵입니다.

서가앤쿡 빵


조리가 끝나고 나와서 사진을 한 컷 찍었네요.

빵이 크진 않지만 이미 위의 음식들로 위가 포화상태가되어 거의 먹지도 못했습니다.


전체적인 음식들은 맛있는 편이었고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정말 착하지요.

한 마디로 가성비가 엄청 뛰어난 서가앤쿡이었네요.



직원들이 친절하긴했으나 약간의 응대에 서투른면들이 조금 있던데 그 부분만 좀 보완되면 괜찮을듯싶습니다.


다음으로 주차에 대한 안내입니다.

서가앤쿡 주차


서가앤쿡 서현점을 이용하실 때 주차의 경우 1시간 자동무료주차입니다.

주차권도 필요없구요.

그런데 1시간이 참 애매하네요.

보통 식사를 빨리 하지 않는이상 주차하고 주문하고 먹고 다 하는데 1시간은 더 걸릴것같은데 말이죠.

1시간 무료주차후에는 20분에 1천원씩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서현의 서가앤쿡 방문할 때 주차요금 1-2천원정도는 낼 각오를 하고 갑니다.

그래야 주차요금을 내도 기분이 나쁘지 않고 여유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서현 서가앤쿡의 위치 알려드리겠습니다.

서현 서가앤쿡 위치


서현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도로를 한 번 건너 서현N타운빌딩 3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건물이 큰 편이라 잘 찾으셔야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분당 맛집 서현 서가앤쿡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