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풍 미식회

판교 크레이프 케이크 맛집 멜로우힐(Mellow Hill)

오늘의 포스팅은 판교 크레이프 케이크 맛집 멜로우힐(Mellow Hill)에 대한 후기 포스팅입니다.


크레이프 케이크는 일반 케이크와 다르게 겹겹히 쌓아서 만든 케이크로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는 메뉴죠.


저녁을 맛있게 먹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판교 멜로우힐에 찾아가 봅니다.


판교 멜로우힐 입구판교 멜로우힐 입구


판교 멜로우 힐은 원래 자주가던 빵집인 맛나 단팥빵이 있던 근처네요. 


맛나 단팥빵은 판교에 아시는 분들은 꽤 아실거예요. 


소보루 단팥빵이 정말 맛있었는데 없어져서 조금은 아쉽네요.


그래도 크레이프 케이크 맛집이 생겨서 다행입니다.


판교역 주변에 유난히 맛있는 빵이나 디저트, 까페가 많습니다.


멜로우 힐과 멀지 않은 곳에 롤링핀, 스타벅스, 커피빈등이 있고 아비뉴프랑과 라스트리트 그리고 현대백화점까지하면 엄청난 경쟁이 펼쳐지는 곳이죠.


과연 이 곳에서 살아남을 경쟁력을 갖춘 곳인지!! 


한 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로우힐 영업시간 및 메뉴멜로우힐 영업시간 및 메뉴


평일과 토요일에는 오전8시30분부터 밤11시까지 운영합니다.


일요일은 0:00 AM부터라고 되어있는데 자정에 문을 열일은 없을테니 정오부터 오픈을해서 저녁7시까지 영업을 하는 듯합니다.


앞에 표기가 조금 바뀌어야 될 것 같다는 느낌이드네요.


다음을 메뉴판입니다.


각종 커피종류와 티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크레이프 케이크를 맛보러왔기때문에 음료선택은 바로 옆쪽에 스타벅스에서 하기로 합니다.


메뉴판에는 크레이프 케이크에 대한 가격은 나와있지 않네요.


빵집들처럼 크레이프 케이크는 진열이 되어 있고 가격이 붙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멜로우힐 각종 케이크멜로우힐 각종 케이크


주말 밤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케익 종류는 많지 않았네요.


인기가 좋아서 거의 다 팔린 모양입니다.


엔젤80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코코넛 밀 크레이프 케이크도 아주 맛있게 생겼습니다.


저희는 크레이프케익을 두 종류 포장을 하였습니다.


티라미수 크레이프와 초코 크레이프 조각을 하나씩 포장을 했네요.


4,500원과 5,500원으로 총 10,000원 결제!!


부드러운 케이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상당한 기대를 하고 고이 포장하여 집으로 가져와서 시식을 해봅니다.


초코, 티라미슈 크레이프 케이크초코, 티라미슈 크레이프 케이크


집으로가져오니 케이크가 조금 엉망이 되었네요. 


사진을 먼저 찍어야되는데 맛을 본다고 뾰족한 부분을 떼어내고 사진을 찍었네요.


일단 맛에 대해 말씀을 드리자면 그냥 무난한편입니다.


제 입맛을 기준으로 그리 맛이 있지도 없지도 않은 크레이프 케이크네요.


크레이프 케이크를 가끔씩 먹기 때문에 여러 유명한 곳에서도 먹어 보았지만 그냥 부드럽습니다.


초코 크레이프는 괜찮았는데 티라미슈의 경우에는 일반 티라미슈 케이크가 더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래도 크레이프를 전문으로 하지 않는 율동공원의 코나퀸즈보다는 맛이 좋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종류로 도전을 해봐야겠네요.



판교 멜로우힐 위치판교 멜로우힐 위치


멜로우힐 판교점은 판교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횡단보도를 한 번 건너시고 광장쪽으로 쭉 걸어오시다가 우회전하면 오른편에 조그마한 매장이 보입니다.


롤링핀과 스타벅스가 보이시면 우회전하셔서 50m쯤 가시면 BHC치킨집 옆쪽에 있으니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푸르지오시티 건물 1층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판교 크레이크 케이크 멜로우 힐(Mellow Hill)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맛집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사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