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풍 미식회

분당 판교 서양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이번 포스팅은 분당 판교의 서양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판교역 부근의 아비뉴프랑안에 자리잡은 샤이바나입니다.


식당 내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이바나 입구샤이바나 입구


식당 내부에서 찍은 입구의 사진입니다. 

뭔가 분위기가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입니다.

아비뉴프랑 거리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샤이바나 내부샤이바나 내부


식당 내부사진입니다.

천장이 높이 있어서 시원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서양 가정식 음식점답게 이국적인 느낌이 드네요.


다음으로 메뉴판입니다.

샤이바나 빵과 사이드샤이바나 빵과 사이드


빵과 사이드 메뉴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저희는 그 중에서 여러가지를 먹어볼 수 있는 Side Set를 시켜보았습니다.



음식의 이름, 가격과 함께 이미지가 제공되어서 고르기가 수월하네요.

사실 메뉴판에 이미지가 없으면 어떤 메뉴를 골라야 될지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종종있는데요.

다른 음식점들도 샤이바나처럼 메뉴판에 이미지까지 같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밑에는 맥&치즈 종류입니다.

저희가 시킨 Side Set에는 10번 Original macaroni & cheese도 들어있으므로 패스해봅니다.


샤이바나 샐러드 밥 파스타 메뉴샤이바나 샐러드 밥 파스타 메뉴


다음으로 샐러드와 밥 파스타 고기종류입니다.

저희는 Side Set와 같이 먹을 음식으로 샤이바나의 인기메뉴인 시푸드 잠발라야를 시켜보았습니다.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Side set에 포함된 맥&치즈가 느끼한데 또 느끼한 음식을 시키기에는 부담스러워 패스했습니다.


샤이바나 튀김 및 음료 메뉴샤이바나 튀김 및 음료 메뉴


튀김종류와 음료입니다.

과일에이드가 상당히 비쥬얼이 좋아보이네요.


샤이바나 음식샤이바나 음식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둘이서 먹었는데 둘이 먹기엔 조금 벅찬정도의 양이었습니다.

(많이 먹는편이 아니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합이 참 좋네요.


음식별로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이바나 시푸드잠발라야샤이바나 시푸드잠발라야


샤이바나의 대표메뉴 시푸드 잠발라야입니다.

토마토소스 베이스의 해산물이 들어간 리조또라고 보시면됩니다.


제 입맛에는 콘샐러드&코울슬로와 함께 가장 먹을만했네요.


샤이바나 맥&치즈샤이바나 맥&치즈


맥&치즈입니다.

워낙 평소에도 느끼한 음식을 좋아해서 자신있게 도전해보았습니다.


결과는,, 너무 느끼하네요.

치즈만있다면 계속 먹었을텐데 마카로니와 치즈의 궁합은 느끼함을 5배로 만들어주는듯 합니다.


샤이바나 콘샐러드샤이바나 콘샐러드


콘샐러드입니다.

워낙 샐러드는 좋아하기때문에 시푸드 잠발라야 한 입 먹고 한 숟가락 냠냠

느끼한 맥&치즈 한 입 먹고 두 숟가락 냠냠하니 금새 없어져 버렸네요.


샤이바나 빵샤이바나 빵


비스킷과 카스테라빵입니다.

위에 음식들을 먹고나니 빵까지 다 먹기에는 너무 힘들었네요.


그래도 다양한 종류를 시킨의도가 한 번씩 맛보고 싶었기때문에 조금씩 먹어보았습니다.


비스킷에 버터와 딸기잼을 발라먹는게 제일 맛있었네요.



전체적인 음식은 그냥 무난한편입니다.

한 번씩 느끼한 음식이 땡기거나 토마토소스 베이스의 리조또가 생각날때 방문해볼까 합니다.


다음으로 분당 판교의 서양 가정식 음식점 샤이바나의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샤이바나 위치샤이바나 위치


판교역 2번출구나 1번출구로 나오셔서 아비뉴프랑의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으며 판교역으로부터 도보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주차가 필요하신분들은 아비뉴프랑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음식점을 찾으시면 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분당 판교 서양 가정식 음식점 샤이바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제 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