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풍 미식회

분당 야탑 삼겹살 맛집 꿀돼지식당

이번 포스팅은 분당 야탑의 삼겹살 돼지고기 맛집인 꿀돼지식당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연말모임을 맞이해 다녀온 야탑 먹자골목의 꿀돼지식당입니다.

식당 내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꿀돼지식당 내부꿀돼지식당 내부


사진만봐도 연말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죠.

저희가 갔을때는 단체로 온 손님들이 꽤 많이 있었습니다.


꿀돼지식당 테라스꿀돼지식당 테라스


테라스쪽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창가를 보며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곳입니다.


꿀돼지식당 메뉴꿀돼지식당 메뉴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기는 3가지 종류 오겹살, 목살, 항정살만 취급하고 있네요.

오겹살과 목살이 100g당 7,222원이면 가격이 조금은 비싼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밑에는 세트메뉴도 있기때문에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세트가 단품대비해서 2,000~3,000원정도 저렴하네요.


4명이서 방문하여 식사는 따로 안하고 Only 고기만 먹었네요.


꿀돼지식당 초벌고기꿀돼지식당 초벌고기


주문한 삼겹살과 항정살입니다.

이곳은 다른곳과 달리 초벌된 고기가 나옵니다.

고기상태가 좋아보이네요.


밑에 항정살도 있는데 역시 항정살은 비싼대접을 받을만 한 맛입니다.


꿀돼지식당 곁들임반찬꿀돼지식당 곁들임반찬


곁들임반찬입니다.

다른 고기집과 비슷하게 백김치와 파무침등이 나옵니다.


꿀돼지식당 소스꿀돼지식당 소스


소스류입니다.

저는 주로 가운데 있는 소금만 찍어먹는 편인데 기호에 따라 찍어드시면 됩니다.


꿀돼지식당 세팅꿀돼지식당 세팅


고기와 같이 구워진 자색양파와 파인애플 대파입니다.


솔직히 먹고싶지는 않은데 색감이 다 달라서 눈이즐겁네요.

아무래도 시각을 고려한 세팅인듯 합니다.


꿀돼지식당 삼겹살꿀돼지식당 삼겹살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위에 후추도 뿌리고 익기만을 기다리고 있네요.


오겹살의 생김새가 흡사 규카츠같네요.

하지만 돼지고기이기에 좀 더 익혀서 먹어야되기에 참아봅니다.



그리고 거의 다 익어갈무렵 직원분께서 오셔서 토치로 고기의 겉면을 따로 익혀주십니다.

이곳은 고기의 맛도 괜찮은 편이지만 눈이 아주 즐거운 곳이네요.


혼자보기 아까워 동영상 촬영한 것 첨부로 올립니다.



분당 야탑의 삼겹살 맛집 꿀돼지식당의 위치 알려드리겠습니다.


꿀돼지식당 위치꿀돼지식당 위치


야탑역2번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3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분당 야탑의 삼겹살 맛집 꿀돼지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제 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