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풍 미식회

홍대 상수역 맛집 만뽀

오늘의 포스팅은 홍대 상수역의 일본가정식 맛집 만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만뽀는 제가 포항에 있을 때 자주 갔던 문덕의 맛집인데 서울에도 있어서 한 번 찾아봤습니다.

요새 토끼정이나 돈돈정같이 일본가정식 음식점들이 많이있는데 내부인테리어나 분위기는 사뭇 다른 만뽀입니다.


우선 내부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만뽀 내부만뽀 내부


포항 만뽀에 비해서 공간이 매우 좁은편입니다.

지하에 소규모로 자리잡고 있네요.


테이블은 Bar형식까지 10테이블 내외 정도 될 것 같네요.


만뽀 메뉴판만뽀 메뉴판


벽에 붙여진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스키야키정식과 특상스태미나동을 제외하곤 보통 만원 안팍의 메뉴들입니다.


만뽀 영업시간 및 메뉴만뽀 영업시간 및 메뉴


메뉴판 사진입니다.


오전과 오후 영업시간까지 적혀있네요.

오전 = 11:30 ~ 2:00

오후 = 5:00 ~ 9:00 

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일품과 한 상정식으로 나뉘는데 한상정식은 말 그대로 여러가지 곁들임 반찬과 같이 제공되는 정식입니다.


만뽀 스태미나, 동파동만뽀 스테미나, 동파동


다음으로 만뽀에만 있다는 정식한상입니다.

동파동과 스태미나동이 인기메뉴가 되겠네요.



저의 경우에는 두명이가서 와사비 스테키동과 등심카츠동 한상정식으로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동파동이나 스태미나동에 도전해보고싶네요.


만뽀 일품안주 메뉴만뽀 일품안주 메뉴


다음으로 일품안주 메뉴입니다.


생선모듬구이와 일식 탕수육등이 있습니다.


주류 가격도 나와있는데 일본식음식점이다보니 사케도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네요.

만뽀 등심카츠만뽀 등심카츠


등심카츠 한상정식 사진입니다.

맛있는 등카츠와 반찬들이 함께나왔습니다.

등심카츠의 두께가 어마어마합니다. 



일본가정식 음식점 답게 다 먹어도 포만감이 엄청나진 않았습니다.

제가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편인데 이상하게 일본식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면 배가 터질것 같은 느낌은 한 번도 든적이 없네요.

그래도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네요.


만뽀 와사비스테키동만뽀 와사비스테키동


다음으로 와사비스테키동 사진입니다. 

그냥 무난한 정도의 맛이었던 스테키동이었습니다.

요즘에 고기도 와사비와 같이 주는 음식점들이 많은데 스테이크도 와사비와 같이 먹는다니 조금 신선했네요.


포항에서 먹을때는 배가 엄청 고픈상태에서 먹어서 그랬던 것인지 내부 분위기와 기분이 좋아서 그랬던 것인지 너무 맛있었는데 이번에 먹은 것은 다소 평범했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추억팔이도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만뽀 위를 안내드리겠습니다.


만뽀 위치만뽀 위치


만뽀홍대본점이라고는 하지만 상수역 4번출구와 가깝습니다.

홍대입구역과는 거리가 꽤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그리고 1층에는 만뽀스키야키가 있고 지하1층이 만뽀입니다.


자체주차는 어렵고 위의 사진에서 당인리사거리 바로 위에 홍대 노상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비가 만만치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럼 이상으로 홍대 상수역 맛집 만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제 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입니다!!